김해눈썹문신 더그린에서 받고 코타키나발루 gogo


오랜만에 해외다녀왔습니다~
tv 보는데
코타키나발루 패키지여행 저렴하게 나오길래
올해 여행은 코타키나발루로 가기로 정하고
가기 한달전부터
수영복도 사고
원피스도 사고
다양한 쇼핑들을 했어요.
여름이 다지난터라 옷값이 확실히 싸더라구요 ㅎ
 
 
이곳이 코타키나발루예요.
석양이 정말 예쁜곳이예요.
세계 3대 석양 중에 한곳이예요.
다른 두곳은
산토리니와 피지섬이라고 하네요.
해가 질때
10~ 20분정도
하늘이 핑크빛으로 변하는데
이때 정말 이쁘더라구요.
위 사진들이
 그 10~ 20분에 찍은 사진들이예요.
포샵한게 아니라
그냥 무보정으로 찍었는데 저렇게 이쁘게 나왔어요.


그리고 가기 전에
김해눈썹문신, 네일, 머리도 새로 했어요.
김해눈썹문신은 가기 한달전에 받기로 했어요.
네일은 바로 전날
머리는 가기 전주에 받기로 하구요.
네일, 머리도
하나씩 순차적으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김해눈썹문신 후기 입니다요~
제가 김해눈썹문신을 받은 곳은
'더그린' 이라는 곳이였어요.
김해에서는
김해눈썹문신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인스타 할때 후기가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다음 사진들이
'더그린' 에서 김해눈썹문신 받은 분들의 모습이예요.

 



전/후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자연스럽고 예쁘게 눈썹을 만들어주는 곳이예요.
요즘 눈썹 트렌트가
누가봐도 김해눈썹문신을 한지 안한지 모를정도로
자연스러운게 트렌드라고 하더군요.
몇년전만 하더라도
김해눈썹문신 받으면
누가봐도 김해눈썹문신했구나 알정도로
찐하게 하는게 유행이였다고 하네요.
짱구눈썹이 유행이라니
참 웃기죠ㅎ
 
'더그린' 에서는
본래의 눈썹결에 맞춰서
한올한올 눈썹을 그려 넣어서
처음부터 내 눈썹이였던것처럼
자연스럽고 예쁘게 눈썹을 만들어 주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후기 사진들 여러개를 보아도
어느하나 어색한 사람이 없었어요.
다들 너무 예쁘고 자연스럽기만 하더라구요.

 

 


더그린에서 김해눈썹문신 받은 직후 모습인데
김해눈썹문신 받은지 전혀 모르겠죠
이렇게 자연스럽고 예쁘게
김해눈썹문신을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더그린의 경우
여자들은 물론이고
남자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남자김해눈썹문신은
여자눈썹보다 더 자연스럽게 디자인되어야 하는데
더그린에서 김해눈썹문신 자연스럽게 해주는 곳으로 유명해지면서
남자들도 많이 방문히가 시작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위 사진들이
더그린에서 김해눈썹문신 받으신 남자분들의 모습입니다.


너무 자연스럽게 만들어졌죠
이렇게 자연스럽게 눈썹을 만들어주니
남자들이 갈 수 밖에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남자분들 김해눈썹문신
전/후 사진들 보니
확실히
김해눈썹문신을 하는게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상이 전혀 달라지는거 같아요.
눈썹 하나로
인상이 이렇게 좋게 보이는데
안할이유가 없지요.
몇분의 후기를 더보고
'더그린' 에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원장님이 너무 예쁘셔서 깜짝 놀랬네요.
남자친구랑 같이 받으러 가서
둘이 같이 김해눈썹문신을 하였습니다.
둘이 합쳐 시간은 2시간정도 걸렸네요.
아프지는 않았어요.
남자친구는 김해눈썹문신 받으며 졸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완성된 제 눈썹입니다.
넘나 예쁘죠
이렇게 눈썹이 예쁘게 될줄 알았으면
진작 받을껄 그랬어요~


이 사진만 본다면
김해눈썹문신 한지 안한지도 잘 모르겠죠
원래 눈썹은 이랬답니다.
전체적으로 눈썹이 좀 휑한편이라
외출할때마다
눈썹은 꼭 그리고 다녔어요.
하지만 요즘은 눈썹 안그리고 다녀도 되네요~


넘나 기분이 좋아요
이렇게 예쁜 눈썹을 만들고
코타키나발루 다녀왔습니다.
울집 댕댕이도 데려가달라고
캐리어에 올라탔지만..
데려갈 수는 없었지여 ㅎㅎ

 

 


 
​정말 예쁘지 않나요
이건 호핑투어하면서
배위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코타키나발루 가서 느낀건데
해외 여행 갈때에는
미리 김해눈썹문신을 받아두는게 좋은거 같아요.


호핑투어 같이 물놀이 할때도
눈썹 지워질 걱정 안해도 되고
선크림 계속해서 덧 발라도
눈썹 걱정 안해도 되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자주 갈 수 있는 해외여행이 아니라
사진 100만장 찍어야 하는데
그때마다 눈썹 수정할 수는 없잖아요.
선상에서 파티도 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밤에는 계속해서 번개가 번쩍 번쩍
코타키나발루는 참 신기한 나라 같더군요.


우리나라보다 훨씬 더운 나를 갔다와서 그런지
우리나라에 오니까 춥게 느껴지더라구요 ㅎ
이렇게 휴양지 여행가거나
여름철 휴가 계획전에 김해눈썹문신 받는게
진짜 편할것같아요


저는 뒤늦은 휴가라서
이번에 김해눈썹문신 쫌늦게 받은편이지만
내년에는 휴가 일정을 보고
쫌더 일찍받던가 눈썹의 상태를 보고
매년 김해눈썹문신 받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정말 편하고 좋은것같아요
화장에 손이 덜가니깐요 ^^


김해에서 김해눈썹문신 받고자 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더그린' 추천드릴게요.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김해눈썹문신도 너무 자연스럽게 해주셨어요.
리터치도 한번은 공짜라는데
다음주쯤에 한번 다녀오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김해눈썹문신 김해 더그린에서
예약하시고 받아보세요!!!

 

 

Posted by 쏘쓰코

블로그 이미지
쏘쓰코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