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눈썹문신 자연스럽게 했어요



저처럼 눈썹과 헤어라인을 따라서 숱이 적은 분들은 꽤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로 눈썹 쪽에 숱이 조금밖에 없는지라 사진을 찍어서 보면 절반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다가 실제로 앞에 숱이랑 끝 쪽이 글케 많이 없기도 한데요.





헤어라인 또한 휑하게 숱이 너무 없는지라 올림머리나 숏컷 헤어를 하려고 해도 하지 못하는 게 흔한 일이고 그래서 메이크업을 하든가 그 외의 방법으로 가리고 있던 게 현실이랍니다.

이런 방법으로 장기간 그냥저냥 살아오긴 했지만 반영구에 관하여 매일매일 고민을 했답니다.



그러나 혹시 잘못되면 어떻게 할까 과 관련된 걱정들, 또한 너무 과하게 되어서 부자연스럽게 보일까봐 쉽사리 받으러 가지 못하고 있었답니다.



사실 눈썹이랑 헤어라인에 숱만 있어도 기분 좋은 인상을 주는데다가 얼굴 역시 보다 더 작게 보이며 더욱 어려 보이고 젊게 보인다는 건 모두가 다 알고 있으나 제가 가진 것과 같은 우려 으로 인해 오랜 기간 눈썹과 헤어라인에 대한 콤플렉스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제 주변 지인들도 헤어라인을 따라서 숱이 부족하거나 태어나서부터 이마가 넓다거나 탈모가 생겨 생겨버린 M자 이마 혹은 숱은 많지만 지저분하고 울퉁불퉁해서 라인 교정이 요구되는 것 등 고민을 거듭하고 있는 지인들이 굉장히 많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이마의 면적이 얼굴에 비해 넓으며 이에 더하여 양옆이 꽤 깊게 패여있고 염색과 파마를 많이 해서 머릿결 및 두피가 전부 상해서 숱이 점점 빠지며 헤어라인이 밖으로 보이는 게 문뜩 굉장한 고민으로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비절개 헤어라인 심는 방식, 눈썹이식도 한 번 쯤 검색해보고 여러가지 해결책을 나름 많이 찾아봤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고 혹시라도 흉터가 남을까 싶어 걱정이 되었어요.

그런지라 앞으로는 더 고민하지 않고 김해눈썹문신 받기를 마음을 다잡았어요.



추가로 회복하는데 필요한 시간과 귀찮은 관리도 필요없으며 저렴한 비용과 받고 전, 후의 차이점을 즉시 볼 수 있는 방식이 근래에 받으신 사람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편인 것 같았습니다.

또한 요새는 기술력이 꽤 많이 좋아져서 벌써 대부분 받고 만족하며 지금까지의 콤플렉스를 극복했다고 하더라고요.

이를 보고 저 또한 마음을 단단히 먹고 이번에 눈썹이랑 헤어라인 반영구 한 번에 받아보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반영구를 하실 때 눈썹이랑 이마라인을 함께 받으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렇게 하시면 컬러가 비슷해져서 훨씬 더 자연스럽게 된다고 했어요.

보통 미용실에서 머리를 염색하면서 눈썹도 받는 것이랑 유사한 형식인 것 같네요.

제가 본래 성격이 세심한지라 여러 샵들을 알아보고 비교했어요.

일단 이마라인과 눈썹은 엠보라는 기법으로 진행되는 것 같아요.






칠하는게 아니라 한 가닥 한 가닥 그려서 해주는 방식이더라고요.

이러한 엠보를 부자연스럽지 않게 해줄 수 있는 곳은 이마라인 또한 예쁘게 한다고 봐도 될 것 같아요.

제 경우엔 홍보를 과도하게 하는 샵 말고 받은 사진을 집중적으로 자주 봤어요.

이처럼 자세하게 확인하고 제가 선택한 이 업체는 제가 생각하기에 제일 맘에 들었던 점이, 사장님이 올려주는 끝낸 사진에 보정이 다른 곳보다 적은 것이었어요.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알려주는 사진이 바로 제가 결정한 제일 결정적인 이유가 됐어요.

요즘엔 포토샵 스킬이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포토샵이 많이 들어간 후기는 믿음이 가지 않았어요.

이 업체는 보정을 거의 하지 않고 직후 사진을 보여주고 있었고 뿐만 아니라 무척 많은 평이 있었습니다.

합리적인 금액과 친절하며 상냥한 사장님도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전 상담을 할 때 우선 눈썹을 받고나서 마음에 들면 이마라인도 받겠다고 말씀드렸는데 너무나 아무렇지 않게 그렇게 해도 된다고 얘기하셨고 결론 먼저 말씀드리자면 눈썹도 했고 헤어라인까지 하고 아이라인까지 예약했습니다.

이 정도로 만족도가 무척 좋았으며 변화되는 제 인상에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아이라인 후에는 입술까지 하기로 생각하고 있어요.





제가 생각했던대로 자연스러우며 이질적이지 않게 잘해주셨답니다.

과도하게 하기 보다는 시간이 흘러 자연스레 자리를 잡도록 도와주며 2주간의 탈각 이후 리터치를 받으러 올 때 수정을 원하는 곳이 있을 시 그때 수정하자고 했습니다.





처음 할 때부터 진하지 않게 하는 것도 굉장히 좋더라고요.

신뢰하고 받을 수 있도록 인증받은 색소 제품을 가지고 있었으며 사용하는 제품, 기기는 모두 환경부 인증된 것들만 쓴다고 말씀 해주셨기 때문에 훨씬 더 안심하고 김해눈썹문신을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색도 얼굴모양, 눈 색깔, 피부의 톤이랑 머리카락 톤 에 맞게 사장님의 여러 팁과 레시피로 꼼꼼히 섞어서 색상과 컬러가 하나도 이질적으로 느껴지는 부분 없이 잘 어울린 점이 무척이나 좋더라고요 샵 내부도 멀끔하고 청결했을 뿐만 아니라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므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정해진 소수의 고객만을 정성을 다해 해준다고 했습니다.

그러한 점이 이 업체를 애용하는 분들이 많은 이유인 것 같았답니다.




그리고 또 이전에 눈썹을 받았을 때만 해도 고통이 있었던 까닭에 걱정했었는데, 이 샵에서는 고통을 거의 느끼지 못했답니다.

무통 반영구 이라고 말해도 절대 과장하는 말이 아닐만큼 진행하는 느낌과 함께 소리도 꾸준히 들렸는데도 기분 나쁜 고통은 단 한 번도 온 적이 없었습니다.






사이사이에 조금 따끔한 때는 있긴 해요.

사람마다 피부가 달라서 통증 수준은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제가 이번에 몸소 경험해 본 결과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큰 고통이 없을 것 같아요.

며칠이 지난 지금에도 거울을 보면 무척 만족스러웠답니다.







단지 짙게 칠하는 느낌이 아예 아니고 참 어울리게 꼭 제 눈썹과 머리숱이 새로 자란 것 같으며 한올한올 심은 것 같았습니다.

제가 해본 결과, 정말로 추천할게요.

저처럼 계속해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보고 계시다면  끝낸 제가 남긴 해당 글이 참고가 됐기를 바라요.

 

Posted by 쏘쓰코

블로그 이미지
쏘쓰코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